정원교회
우리 정원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정원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의 삶에 하나님의 은혜가 넘기길 원합니다.

1963년 하나님의 뜻하신 계획 속에 정릉땅에 세워진 본 교회는 지금까지 변함없이 지역과 민족과 세계를 섬기는 교회의 역할을 감당하며 나날이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모든 성도들이 위로는 하나님과 주위로는 성도들을 통해 많은 영혼들이 행복해지도록 하기 위해 기도하며 ‘하나님을 기쁘시게, 성도들 행복하게’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말씀과 기도의 영적기초를 든든히 하기 위해 성경말씀을 듣고, 스스로 읽고 묵상하며, 쓰면서 되새기고, 암송하여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가지려 최선을 다하고 있고, 이 외에도 기도로 돕는 해외선교지와 양평정원교회를 비롯한 농어촌교회, 학교와 기관사역을 좀 더 조직적으로 돕는 일을 감당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정원교회를 향하신 하나님의 계획이 항상 풍성한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하나님의 자녀인 여러분의 얼굴이 기쁘고 감사하며 행복한 모습을 잃지 않기를 저희 또한 축복하며 기도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신앙 안에서 이러한 행복을 주는 교회로 온 성도와 함께 든든히 세위져가기를 기대하며 소망합니다.

(도로명)서울특별시 성북구 솔샘로6가길 46(정릉동) | 대표안내전화 02-914-2337 | FAX 02-914-2347
COPYRIGHT(C) 2018 정원교회 ALL RIGHT RESERVED